본문 바로가기

타임즈 원

아줌마치마스타킹 오피스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

 

꿈꾸는 할멈]이라는 이름이 곧 프로필이 된, 어마무시하게 재밌고 따뜻한 요리 할머니다. 60세에 만든 블로그 하나로 존재감을 알렸지만 사실은 아줌마치마스타킹가정 요리 선생 30년이 훌쩍 넘는 깐깐한 저력의 소유자! EBS <최고의 요리 비결>을 필두로 수많은 요리 관련 방송에 등장해 찹쌀떡 같은 입담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화려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. 
그 중에서도 가장 기쁜 이아줌마치마스타킹력은 [꿈꾸는 할멈]이라는 책을 발간하고, 그 책이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면서 젊은 엄마들과의 행복한 소통을 시작한 일이다. 
평생을 다 걸었던 길고 긴 부엌 인생. 그 속에서 배우고, 찾고, 쌓고, 개발한 음식 비법들을 요즘 엄마들에게 차근차근 들려주고 싶기 때문이다. 
LG 광파 오븐 및 각종아줌마치마스타킹 요리대회 심사위원 역임, 종가집 김치 · 정관장 홍삼 등 기업 요리 레시피 개발 『후다닥 건강 밥상』 『냄비로 만드는 웰빙 요리』 『천하무적 퀸』 그리고 화제작인 『꿈꾸는 할멈』 등의 여러 저서들이 있지만, 그 모아줌마치마스타킹든 것은 결코 할멈의 대표적인 이력이 될 수 없다. 훈장감은 역시 맛! 따라하면 저절로 감탄하게 되는 모든 레시피가 바로 꿈꾸는 할멈의 가장 위풍당당한 이력이 될 테니